김진목암전략연구소
SMART&HEART

김진목병원장이 제안하는 암치유비법에 관한 스페샬 정보가 서비스됩니다.

smart
heart

김진목병원장의 암 치유비법 - SMART
과학적으로 근거가 확립된 방법들을 선택해서 고안한 스마트암치료법은 3기와 4기 암 환자분들에 좋은 예후를 기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현대의학과 통합의학은 암을 바라보는 관점이 서로 다릅니다. 현대의학에서는 암이 유전적인 원인으로 알고 발암인자나 성장인자를 찾아서 그 유전적 요인을 차단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수술이나 방사선치료로 직접적으로 암 종괴의 크기를 줄인 후에 항암치료나 표적치료를 합니다. 그러나 통합의학에서는 암을 유전적 요소가 있기도 하지만, 고혈압이나 당뇨병처럼 대사질환적 성격을 더 많이 갖고 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암세포가 생기고 자랄 수밖에 없었던 암세포 주변의 미세환경을 중요합니다. 미세환경은 주로 산소농도나 산성도 등으로 이런 환경을 좌우하는 것은 식사, 운동 등 생활습관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통합의학적치료를 해야 합니다. SMART는 spirit 마음, meal 먹거리, activity 육체적 활동, reset 리셋입니다.

김진목병원장의 암 치유비법 - HEART
암 치유비법 명칭 HEART는 마음이 중요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중요한 사항들의 영단어 첫 글자를 따서 명명한 HEART를 해석하면 H는 happiness, 행복입니다. E는 eating, 먹는다. 먹거리를 뜻합니다. A는 activity입니다. physical activity, 즉 활동입니다. 다음 R은 removal, 제거한다는 뜻입니다. 우리 몸속에 있는 독소 등을 제거한다는 의미입니다. T는 temperature, 온도입니다. 몸의 온도를 올리면 면역력이 올라간다는 이야기에서 온 것입니다. 김진목의 암 치유비법 HEART는 이런 의미들을 담고 있습니다.

김진목의 암 치유비법 HEART – Removal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81회 작성일 20-02-21 19:17

본문

화학물질 제거, 중금속 제거, 장내 유해균 제거, 해독을 위해 노력하자

우리 몸속에는 독소가 매우 많습니다. 화학물질, 중금속, 스트레스, 장속 유해세균 등이 바로 독소입니다. 이러한 독소를 제대로 제거해주어야 합니다.

암 치유비법 HEART 중 이번에는 R에 해당하는 Removal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거, 해독에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몸속 화학물질 배출해줘야

 

우리 몸속에는 독소가 매우 많습니다. 화학물질, 중금속, 또 생활 속 스트레스도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장 속에 몸에 해로운 유해세균들이 많습니다. 그런 것들을 제대로 잘 배출해주는 것이 건강에 유익합니다.

 

얼마 전 SBS에서 바디버든이라는 프로그램이 2부작으로 방영되었습니다. 우리 몸속에는 화학물질들이 많고, 이 화학물질들만 제대로 잘 배출해주어도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는 내용의 프로그램입니다.

 

음식, 화장품, 의류 속에 화학물질이 매우 많다, 이런 것들에 대한 노출만 잘 줄여줘도 우리가 질병을 치료할 수 있고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는 프로그램입니다. 꼭 보시기 바랍니다.

 

바디버든 프로그램에 출연하신 실험대상 분들은 월경불순, 자궁내막증, 자궁선근증, 자궁근종, 불임 등 여러 가지 질병을 앓고 계신 분들이었습니다.

 

그런 분들이 음식을 채식으로 바꾸고 생활용품, 위생용품들을 친환경적인 것으로 바꾸는 단순한 노력에 의해서 8주 만에 모두 호전되었습니다. 그만큼 음식이나 생활 속에 화학물질이 많다는 얘기입니다. 화학물질 접촉을 피하는 노력이 중요하리라고 생각합니다.

 

중금속, 장내 유해균 제거해야

 

중금속 제거도 중요합니다. 중금속이 음식물을 통해서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중금속 중에서 발암물질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금속을 줄이는 노력이 중요합니다.

 

고기를 통해서도 들어오지만 특히 생선 속에 중금속이 굉장히 많습니다. 중금속 검사는 머리카락으로 간단하게 해볼 수 있습니다.

 

중금속 수치가 높은 사람들이 생선과 어패류 섭취만 줄이면 중금속 수치가 눈에 띄게 감소합니다. 그만큼 생선과 어패류를 통해서 중금속이 많이 들어온다는 것 꼭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또 우리 장 속에는 유익한 균도 많지만, 유해균이 많습니다. 장의 건강을 위해서 유산균과 섬유질을 많이 먹는다는 분들 중에도 늘 소화가 잘 안 되고, 가스가 많이 차고, 속이 더부룩하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경우는 장 속에 나쁜 균이 많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유해한 균들이 있는데 유산균과 섬유질을 많이 먹는다고 해서 절대로 호전되지 않습니다.

 

그럴 때는 유해한 균들을 죽여야 됩니다. 몸속으로 흡수되지 않고 장에만 머무르면서 유해한 균들을 죽이는 항생제가 별도로 있습니다. 그런 치료를 전문가를 통해 받아서 유해한 균들을 우선 죽여야 합니다.

 

그 이후에 유산균을 먹고, 적절한 소화효소를 먹고, 생활습관을 교정하면 몸속이 유인한 균들로 가득 차게 됩니다. 화학물질 제거, 중금속 제거, 장내 유해균 제거, 즉 해독이 건강 회복에 굉장히 중요합니다.